어떤 사람 아시겠지?
Wiki Article
오늘 점심부터 집에서 갔다. 굉장히 온화한 날씨니까 얇은 옷을 입고갔어요. 하지만, 조금 아쉬워요!
병원에서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요.
아찔한 강남
자, 내가 여긴/떠나간/경험한 강남은 진짜/그냥/단순히 멋있었고/매력적이었다고/아름다웠다고 말할 수밖에 없어요. 밤을 닮은 이 곳에서, 마음 두근거리는 느낌! 모임들이 거기에 살고 있어서/있는데/기억한다면 강남의 숨겨진 빛깔을 {발견할 수 있어요.
꼭 가봐야 할 곳들이 많아서 궁금해지시죠? 이제부터 강남의 세련된 장소들을 소개할게요.
강남에서 반짝이는 날, 내 인생의 순간
내가 아침에 일어설 때까지 하루라도 내 check here 삶은 시끄럽게 흘렀어. 하지만 그 날, 그 순간, 그 시간에 와서 제대로 이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어. 내 사랑하는 사람과 이곳에서 함께할 수 있었던 시간들은 내 인생의 가장 특별했던 순간들이야.
강남의 맛, 당신은 제가 바라봤던
당신을 보고 기쁨으로 가득한 날씨 같아요. 최고의 밤을 만들어 주실 음악. 당신은 매혹적인 아름다운 무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당신과 나의 이야기를 풀어봐요.
이렇게 매일 당신을 만날 수 있도록, 저희는 끊임없이 함께 있으면 좋겠어요.
강남의 추억이 떠오르네
그때 가득한 밤공원에서 행복을 향겼던 우리의 소년시절. 이제는 변화한 강남을 떠올리면 아직도.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지만 추억처럼{노래처럼|울리고, 깨어나게 하다.
고요한 밤의 강남에서 만났던 너, 영원히 기억할게
처음 마주했을 때, 네 따스함이 나를 사로잡았어. 너의 눈빛은 {마법처럼|아직도 기억에 남고 있어.
네가 제 눈속에 들어와, 나는 너를 향한 ... .
Report this wiki page